반응형

향수는 남녀 성별을 가리지않고 예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인데요. 향수의 브랜드와 향이 굉장히 다양해서 장소와 상황에 맞게 사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럼 오늘은 남자 향수 베스트 상품과 함께 남자 향수 고르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 향수 제대로 고르는 방법

 

향수는 계절의 맞춰서 입는 옷과 비슷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따라서 뿌리는 향수가 제 각각 다르고 어느 장소에 가서 무엇을 하는지에 따라서 상황에 맞는 향수를 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향수는 연령층에 따라 성별에 따라 향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구매를 하기 전에 제대로 알고 구매를 하셔야하죠.

 

 

 

그럼 남자 향수를 제대로 고르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향수 가격 대 결정하기

 

남자 향수를 제대로 고르려면 첫번째로 향수 가격 대를 결정해놓는 것입니다. 남자 향수는 브랜드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고가의 명품 향수들은 굉장히 부담스러울 수도 있기 때문에 향수를 고르기 전에 자신의 상황에 맞는 가격 대를 미리 정해놓고 제품을 고르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2. 내 이미지에 맞는 향수 찾아보기

 

향수의 향은 나를 표현하고 알릴 수 있는 명함같은 존재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향수가 존재하지만 사람도 저마다의 이미지와 성격이 다르듯이 향수의 향도 저마다 나타내는 이미지가 다릅니다. 자신의 이미지나 스타일링과 향이 일치하여야 더욱 시너지 효과가 크게 발생하는 것이죠. 만약 자신이 남자답고 그 남자다움을 드러내려면 남성적인 향이 강한 향수를,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이며 부드러움을 나타내고 싶다면 부드럽고 은은한 향의 향수를 뿌려 자신을 표현하시면 됩니다.

 

 

3. 직접 매장에 가서 남자 향수 시향해보기

 

향수 같은 경우에는 인터넷에서 고르는 것보다 직접 매장을 방문하여 시향을 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향이나 직접 시향 해보지 않고 이미지로 유추하여 구매하는 것은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여기서 실패한다는 것은 자신이 원하는 향수와 달리 향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자신과는 맞지 않을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이나 기회가 된다면 향수의 종류가 다양한 매장을 방문하여 여러가지의 향수를 시향해보고 자신과 어울릴만한 향수를 고르는 것이 현명합니다.

 

 

남자 향수 베스트

 

남자 향수 고르는 방법도 알아보았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남자 향수 베스트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 향수 베스트는 최근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던 향수이거나 남자들이 선호하는 향수 위주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남자 향수 베스트 1.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75ml 28,000원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는 향수를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이 많이 애용하는 향수 중 하나입니다. 저도 향수를 처음 입문했을 때 제일 무난하면서도 부담이 없는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를 사용하였는데요. 페라리 로고 박혀있고 투명한 하늘색의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는 딱 봐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향수입니다. 겨울보다는 따뜻한 봄이나 여름에 사용하기 좋고 현재 인터넷에서 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시원하고 가벼운 향을 좋아한다면 올 봄과 여름에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남자 향수 베스트 2. CK 캘빈클라인 원 EDT 50ml 28,000원

 

남자 향수하면 인기있는 제품으로 캘빈클라인 원 향수를 빼놓을 수 없죠. 캘빈클라인 원 향수는 젊은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남자 향수로 상큼한 레몬 향이 나는 신선한 느낌의 향수입니다.

 

 

 

진지하지 않고 가벼운 느낌을 주는 향수이기 때문에 중요한 자리에 가거나 엄숙된 분위기 속에서는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을 좀 더 풋풋하고 상큼한 이미지로 표현하고 싶다면 캘빈클라인 원 EDT 향수로 상큼함을 한껏 어필해주시기 바랍니다.

 

 

 

남자 향수 베스트 3. 겐조 로빠겐조뿌르옴므 EDT 50ml 44,400원

 

겐조 로빠겐조뿌르옴므는 10대에서 20대의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향수입니다. 향은 페라리 라이트와 비슷한 시원하고 라이트한 느낌의 향수인데요. 저도 처음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로 향수를 입문하고 그 다음 사용하였던 향수가 바로 겐조 향수 였습니다. 페라리 라이트를 선호하셨다면 겐조 로빠겐조뿌르옴므도 한번 사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남자 향수 베스트 4. 존 바바토스 아티산 75ml 41,000원

 

오랫동안 남자 향수 베스트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향수인 존 바바토스 아티산입니다. 존 바바토스 아티산은 한번쯤 써보고 싶은 남자 향수인데요. 시원함은 물론 남성적인 향까지 가지고 있어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향수로 꼽힙니다. 감귤류와 허브톤의 조합으로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남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향기이기 때문에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써봐야하는 향수입니다. 물론 먼저 매장에서 시향을 해보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다면 말이죠.

 

 

남자 향수 베스트 5.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50ml 132,000원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남자 향수 베스트 제품은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입니다. 앞서 추천해드린 향수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 대가 높은 향수입니다. 조말론은 여성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향수 중 하나로 가격 대가 있지만 그만큼 향이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이 제품 역시 강하지 않고 은은한 향으로 자연스러움과 포근하면서 청량한 느낌을 주는 향수입니다. 처음 향수에 입문하는 남자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중성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성분들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다양한 추천 제품 목록

1. (전기면도기) 추천 제품 TOP4
2. (삼성 노트북) 가격대별 추천 제품 TOP5
3. (무선 이어폰) 추천 제품 TOP5
4. (로봇청소기) 가성비 추천 제품 BEST5
5.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BEST5
6. (미니가습기) 추천 제품 TOP3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 향수 베스트 제품과 함께 향수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처음 입문하는 남성분들은 아직 자신에게 맞는 향수를 찾기 어려울 수도 있기 때문에 향이 강한 제품보다는 라이트한 향수를 먼저 써보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드린 제품들은 매장에 가서 직접 시향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