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로봇청소기 구입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로봇청소기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무조건 저렴하기만한 로봇청소기보다는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로봇청소기야 말로 좋은 로봇청소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러한 로봇청소기에는 무슨 조건이 필요할까요?

 

 

기본적으로 청소기의 흡입력, 편의성, 소음 3가지 조건이 충족해야 하는데요. 먼지를 빨아드리는 흡입력이 좋아야하고 로봇청소기를 작동시킬 수 있는 메뉴와 청소 후 세척이 간편한지, 소음이 크게 발생하지 않는지를 확인해야합니다. 대표적인 로봇청소기 종류에는 '삼성 로봇청소기', 'LG 로봇청소기', '샤오미 로봇청소기', '디베아 로봇청소기' 등이 있고 어떤 로봇청소기들이 가격대비 효과가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봇청소기 추천 Best 5


 

1. 삼성 로봇청소기 '파워봇' (VR10R7220W1) : 40만원 대

인터넷 최저가 40만원 의 삼성 로봇청소기 '파워봇'은 미국 유력 소비자 전문매채 컨슈머리포트(CR)가 선정한 '최고의 로봇청소기'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파워봇은 97mm의 슬림해진 몸체로 틈새의 먼지까지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죠. 집 구조를 입체적으로 파악하는 내이게이션 카메라와 전방 센서 2.0으로 작은 장애물도 쉽게 피해가며 청소합니다.

또한 코너 청소(엣지 클린 마스터) 기능을 탑제하고 있어 자동 셔터가 브러시가 닿지 않는 깊숙한 곳까지 한번 더 청소해준다고하네요. 놀라운 것은 바닥의 소재를 자동으로 감지해 흡입력을 스스로 조절하고 카펫의 경우 더욱 강력한 흡입력으로 청소하게 됩니다. 

 

 

2. LG 로봇청소기 '로보킹' (R46RIM) : 30만원 대

 

인터넷 최저가 30만원 대 LG 로봇청소기 '로보킹'은 먼지만 흡입하는 청소기가 아니라 물걸레 기능까지 탑재한 만능 청소기입니다. 물론 최근에 출시하는 무선청소기나 로봇청소기는 기본적으로 물걸레 기능까지 탑재해서 나오기도 하지만 고가의 제품이라 물걸레 기능을 포기하고 있었다면 30만원 대 국내제품 로봇청소기로 물걸레 청소까지 말끔하게 해보시기 바랍니다.

 

 

 

3.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 40만원 대 (해외직구 배송비 포함)

 

인터넷 최저가 40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 바로 가성비하면 떠오르는 제품 샤오미 로봇청소기입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는 이전부터 많은 분들이 사용하였고 가격 대비 훌륭한 제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제품이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입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에서는 볼 수 없는 LDS 압력 센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 LDS 센서로 집안 전체를 스캔하여 맵을 그리면서 아주 계획적으로 청소합니다. 또한 원하는 청소 구역을 정해서 그 곳만 따로 청소할 수 있는 시스템이 설계되어 있어서 효율적으로 청소할 수 있죠. 물론 물걸레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샤오미 로봇청소기 '샤오와 5세대 E35' : 20만원 대 (해외직구 제품)

인터넷 최저가 20만원 대 샤오미 샤오와 5세대 E35 제품은 저렴한 가격대에 시선이 꽂힙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하면 깔끔한 화이트 색상이 떠오르지만 샤오와 로봇청소기는 시크한 블랙 색상을 자랑합니다. 일본 EPSON사와 독일 BOSCH의 자이로스코프를 장착하여, 경로의 오차를 줄이고 센서를 통해 실시간으로 청소 경로를 알아서 계획합니다. 또한 5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표준모드 사용시 약 2시간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물걸레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5. 디베아 로봇청소기 D960 : 40만원 대 (해외직구 제품)

디베아 제품은 차이슨 무선청소기로 유명하죠. 그래서인지 로봇청소기에도 믿음이 가는데요. 디베아 로봇청소기 D960은 제품 이름처럼 D자형으로 생겼으며 벽이나 모서리 청소도 문제없습니다. 앞선 제품들처럼 물걸레 기능도 포함되어 있고 표준모드 사용 시 약 2.5시간 연속으로 청소가 가능하죠. 외부로 뿜어져 나오는 먼지들은 디베아 로봇청소기에 탑재되어 있는 헤파필터로 걸러주어 깨끗한 공기를 내보냅니다. 예약청소 기능으로 집에 도착하기전 미리 청소를 시켜놓으면 기분 좋게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추천 제품 목록

(손소독제) 추천 브랜드별 TOP5
(손세정제) 추천 이런 제품은 어떠세요?
(무선 이어폰) 추천 TOP5
(삼성 노트북)추천 가격대별 TOP5
(전기면도기) 추천 순위 TOP4
(남자 향수) 베스트 TOP5
(미니가습기) 추천 TOP3

 

 

마치며


오늘은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제품들로 모아봤는데 마음이 드셨나요? 요즘은 워낙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이 우수한 로봇청소기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기 때문에 고가의 금액을 지불하지 않고도 얼마든지 가성비 좋은 로봇청소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봇청소기 구입으로 한층 더 높아진 삶의 질을 경험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