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외출 후 집에 들어오자마자 '손 씻기'는 질병 예방의 기본입니다. 우리의 몸은 일상생활에서 각종 병균과 바이러스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그만큼 항상 위생에 신경써야하죠. 그런데 지금처럼 신종 바이러스로 전국이 떠들썩할 때는 손 씻는 것만으로 무언가 불안하고 걱정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 있는데요. 바로 '손 소독제'입니다. 지금은 신종 바이러스 때문에 어느 장소를 가도 손 소독제는 항상 배치하고 있을 정도로 위생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손소독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손소독제 추천을 해드리기 전에 손소독제가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손소독제란 ?

 

손소독제란 대부분의 세균에 대해서 항균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으로 감염방지 등을 위해 손에 살균 소독을 목적으로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손소독제는 보통 의약외품으로 분리되고 있으며, 식약처의 심사를 거쳐 허가되므로 손소독제를 구입할 때 제품포장 겉면에 '의약외품'이라는 표기를 확인하여 식약처의 심사를 제대로 거친 제품인지 파악해야합니다.

 

 

 

손소독제 추천 TOP5

 

 

 

1. 메디탑 3M 새니타이저 손소독제 - 10,900원

 

원산지: 대한민국 / 재질: 에탄올 62% 외 / 판매원: 한국쓰리엠 / 용량 500ml / 사이즈 81 x 160mm (지름x높이)

 

손소독제 추천 첫번째 제품메디탑 3M 새니타이저 손소독제입니다. 3M은 접착제, 의료 용품, 마스크, 자동차 용품, 장갑 등 엄청나게 많은 품목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저도 3M 제품들을 사용해봤지만 믿을만한 제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이미 기술이 입증된 3M이 내놓은 손소독제도 왠지 믿음이 가는데요.

 

 

3M 손소독제는 피부보호를 위한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합니다. 3M 새니타이저 손소독제에는 이소프로탄올, 에탈올 등이 향균효과를 나타내는 유효성분이며, 알코올 성분 때문에 피부가 거칠어 지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보습제로 프로필렌 글라이콜, 글리세린, 토코페롤 등이 들어 있습니다.

 

 

 

2. 퓨렐 어드벤스 손소독제 - 8,200원 (해외상품, 배송비 별도)

 

원산지: 미국산 / 브랜드: 퓨렐(purell) / 형태: 펌프형 / 용량: 236ml / 의약외품 / 미국의사협회 인증

 

손소독제 추천 두번째 제품퓨렐 손소독제입니다. 퓨렐 손소독제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의약외품으로, 미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판매 1순위 손소독제입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의사협회 인증과 함께 전 세계의 환경친화성관련 자율인증제도의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제품 손소독제입니다.

 

 

퓨렐 손소독제는 실제로 병원이나 공공기관 등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안전한 의약외품입니다. 특히 신생아 손소독제로도 유명해서 임산부들에게 퓨렐 손소독제가 필수로 여겨지고 있는 정도이죠. 펌프형 디자인으로 뚜껑을 열고 닫지 않고 편리하게 눌러서 사용할 수 있으며, 물이나 타올 없이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퓨렐 손소독제는 감기나 식중독, 눈병 등의 질병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세균을 3초 이내에 99%정도 제거해주기 때문에 병원이나 공공기관, 사무실 등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3.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손소독제 휴대용(55ml)/대용량(450ml) - 각각 휴대용 3,600원, 대용량 14,000원

 

원산지: 대한민국 / 재질: 에탄올 62% 외 / 판매원: 크리넥스 / 용량: 휴대용 55ml, 대용량 450ml / 오이향

 

손소독제 추천 세번째 제품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손소독제입니다. 크리넥스는 우리나라에서 화장지나 티슈로 유명한 제품인데요. 최근에는 미세먼지나 황사 등 대기오염으로 인하여 마스크 등급 k80, k94의 미세먼지 마스크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크리넥스 손소독제는 각종 질병이나 감염의 원인이 되는 대부분의 세균을 15초 이내에 99% 제거 가능합니다. 물과 비누가 없어도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용을 구입하시면 언제 어디서든 장소 제약없이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또한 끈적임이나 잔유물이 남아 있지 않아 깨끗하고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패치테스트를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입니다. 보습력이 좋고 자주 사용해도 손이 건조해지지 않으며 식약청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진로발효 바이오 크린콜 손소독제 - 2만원 대 ~ 5만원 대

 

원산지: 대한민국 / 재질: 발효알콜 75% / 판매원: 크린콜 / 용량: 450ml, 1L, 9L, 20L / 조리기구, 과일 야채 살균효과

 

손소독제 추천 네번째 제품진로발효 바이오 크린콜 손소독제입니다. 크린콜 손소독제는 쌀과 보리, 옥수수 등을 발효시킨 발효알콜을 주성분으로 제조하여 인체에 무해합니다. 발효알콜에 자몽종자추출물이나 키토산을 첨가하여 알코올에 비해 살균력이 높으며, 알코올의 증발 이후에도 지속적인 향균 효과가 있습니다. 손소독시 에탄올에 의한 탈수현상 방지를 위하여 보습제나 키토산을 첨가하여 손의 피부노화와 부작용이 없습니다.

 

 

식중독의 원인이 되는 각종 세균과 효모 및 곰팡이의 살균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고 조리기구 등의 살균시 대장균과 항색포도상구균에 99% 이상의 살균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야채나 과일의 표면에 분무 후 1분~2분 정도 시간이 지나고 세척하게 되면 표면의 농약을 제거 및 살균효과가 있습니다.

 

 

 

5. 네오메디컬 손소독제 - 9,000원

 

원산지: 대한민국 / 재질: 에탄올 62% / 브랜드: 네오메디컬 / 제조사: 한국생명과학(주) / 용량: 500ml / 의약외품

 

손소독제 추천 마지막 다섯번째 제품네오메디컬 손소독제입니다. 네오메디컬 손소독제는 언제 어디서나 물이나 타올 없이휴대하면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긴급한 상황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끈적임 없이 촉촉한 젤 타입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여름에도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핸드크림을 바른 듯 건조하지 않게 마무리됩니다.

 

 

네오메디컬 손소독제는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비롯하여 병원과 학교, 야외활동이 많은 군부대, 시청 및 보건소, 은행 등 공공자소에 배치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추천 제품 목록 

1. (손세정제) 추천 제품
2. (미니가습기) 추천 제품 TOP3
3. (로봇청소기) 가성비 추천 제품 BEST5
4. (무선 이어폰) 추천 제품 TOP5
5. (침대 매트리스) 고르는법 / 추천 제품
6. (삼성 노트북) 가격대별 추천 제품 TOP5
7.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BEST5
8. (전기 면도기) 추천 제품 TOP4

 

 

마무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손소독제 추천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손 관리는 우리 가족 질병으로부터 건강을 지키 위한 첫걸음이며 손에 있는 각종 세균만 없애도 질병의 확산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손소독제를 이용한 손 관리로 세균 감염, 바이러스 감염 등으로부터 자신과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