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는 선 없는 이어폰의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예전까지만해도 주렁주렁 선이 달린 이어폰이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선을 과감하게 없애버린 무선 이어폰은 물론, 무선 충천기, 무선 청소기 등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실 저도 무선의 매력을 느끼지 못하고 살았었는데 무선 제품들을 하나, 둘 사용하다보니 어느 새 선이 있는 제품들이 불편하게 느껴지는게 사실입니다.

 

무선 이어폰 추천 순위

그래서 오늘은 '무선'하면 가장 떠오르는 제품 중 하나인 '무선 이어폰'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무선 이어폰의 경우 브랜드마다 종류가 다양하고 성능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무선 이어폰 구매하시는 분들은 어떤 제품을 사야할지 무척 고민되실 겁니다. 그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무선 이어폰 추천 순위'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무선이어폰 추천 순위 

 

 

1. QCY T1 TWS 무선 이어폰

 

무선 이어폰 추천 순위 : QCY T1 TWS

인터넷 최저가 1만원 대 'QCY T1 TWS' 무선 이어폰은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사실 워낙 가성비로 유명한 제품이다보니 굳이 소개해야 될까 싶었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첫 무선 이어폰이면서 현재까지도 잘 사용 중인데요.

 

 

페어링도 무난하고 노래를 들을 때 음질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면 딱히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다만 단점 중 하나를 꼽자면 통화 음질이 다소 좋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과 대화를 할때 불편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QCY T1 무선 이어폰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역시 성능대비 저렴한 가격이 아닐까 싶은데요. 무선 이어폰을 처음 입문하거나 통화 상관없이 간단한 용도로 사용한다면 적극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 픽스 버즈 F1 무선 이어폰

 

무선 이어폰 추천 순위 : 픽스 버즈 F1

인터넷 최저가 3만원 대 '픽스 버즈 F1' 무선 이어폰은 위에 설명해드린 'QCY T1 TWS' 제품과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3g 정도의 가벼운 무게와 고음에서도 선명한 사운드는 물론 깊고 낮게 깔리는 밴드의 베이스 사운드까지 웅장한 우퍼 사운드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무선 이어폰 양쪽 모두 마이크를 탑재한 '듀얼 마이크'로 스마트폰으로 통화하는 듯 또렷한 목소리를 상대방에게 전달해줍니다. 고효율 리튬 이온 배터리가 탑재된 픽스 버즈 F1 무선 이어폰은 완충 시, 무려 45시간의 대기시간을 제공하며 5시간의 연속 통화 및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3. 삼성 갤럭시 버즈 무선 이어폰

 

무선 이어폰 추천 순위 : 삼성 갤럭시 버즈

인터넷 최저가 10만원 대갤럭시 버즈 무선 이어폰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보통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람은 호환이 잘되는 에어팟을, 갤럭시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호환이 잘되는 버즈를 사용하곤 하는데요. 갤럭시 버즈도 위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커널형 제품으로 외부의 소음을 차단시켜 줍니다.

 

 

작고 슬림한 디자인에 세계적인 음향 브랜드 AKG가 탑재되어 뛰어난 음질을 자랑합니다. 또한 주변환경에 따라 내부 또는 외부 두 개의 마이크로 어느 장소든 소음 방해없이 깨끗한 통화 품질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통화는 최대 5시간, 그리고 15분 충전으로 100분 정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시리즈의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갤럭시 버즈 무선 이어폰은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4. 에어팟 프로 무선 이어폰

 

무선 이어폰 추천 순위 : 에어팟 프로

인터넷 최저가 30만원 대에어팟 프로는 다른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제품이지만 아마 많은 분들이 한번쯤은 써보고 싶어하는 무선 이어폰일텐데요. 기존 에어팟 제품들은 이미 그 성능이 입증되어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했었죠. 이제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등장한 에어팟 프로는 맞춤형 핏 디자인을 도입하여 탁월한 착용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에어팟 프로의 내부 구조가 점점 가늘어지는 '테이퍼형 팁' 안의 통풍구가 귀 안쪽의 기압을 균일화해 주기 때문에 귀 안에 맞춘 듯 안정적으로 밀착됩니다.

 

 

에어팟 프로하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빼놓으면 안되는데요. 이어팁 밀착 여부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지속적으로 반응하여 외부 소음을 완전히 차단시키고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물론 '주변음 허용' 모드로 전환하면 외부 소리를 자세히 들을 수 있는 마치 보청기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처음 에어팟이 나왔을 때 느꼈던 만족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에어팟 프로에서 다시 한번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5. 브리츠 무선 이어폰 (LuxTWS5)

 

무선 이어폰 추천 순위 : 브리츠 (LuxTWS5)

인터넷 최저가 5만원 대브리츠 무선 이어폰은 음향기기 분야를 대표하는 국내 브랜드 '브리츠'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20년 전부터 꾸준한 연구 개발로 국내 음향기기 부분에서 으뜸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에어팟과 비슷한 디자인의 브리츠 무선 이어폰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화이트 색상의 깔끔함과 고효율 리튬 배터리 내장으로 완충 시에 최대 3.5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보조 충전기를 통한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방향 최대 10M 거리의 블루투스 사용으로 편리함을 제공해주죠.

 

 

다양한 추천 제품 목록

1. (삼성 노트북) 가격대별 추천 제품 TOP5
2. (미니가습기) 추천 제품 TOP3
3. (로봇청소기) 가성비 추천 제품 BEST5
4.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BEST5
5. (전기 면도기) 추천 제품 TOP4
6. (남자 향수) 베스트 TOP5

 

마치며

 

오늘은 5가지 종류의 무선 이어폰 추천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무선 이어폰을 구매할 때, 중요한 팁을 말씀드리자면 우선 '내 귀에 맞는 이어폰인지, 커널형과 오픈형 이어폰 중에 어느 것이 편리한지, 페어링이 끊기지 않고 음악 재생이 잘 되는지' 정도가 있겠네요. 앞서 소개해드린 무선 이어폰들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