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년 2월 14일과 3월 14일만 되면 모든 연인들은 고민이 많아지는데요. 그 중에서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무선 선물을 해야될지 고민중이실겁니다. 요즘은 워낙 챙겨야할 기념일들이 많아서 발렌타인 데이나 화이트데이가 되면 맛있는 식사정도로 보내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도 화이트데이에 간단한 선물정도는 괜찮겠죠? 너무 값비싼 선물이나 실용적이지 못한 선물은 자신은 물론 상대방도 부담스럽거나 만족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화이트 데이 선물로 실용적인 것을 선물해준다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뿌듯할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이트데이 선물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BEST 5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선물해주는 날로 알려져있습니다. 반대로 발렌타인 데이는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해 주는 날이죠. 가끔 저도 헷갈릴 때가 있는데요. 이정도만 기억하고 있어도 잊어버리지 않고 가벼운 선물정도로 더욱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1. 신발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첫번째 제품은 바로 '발'인데요. 남성의 경우와 달리 여성 분들의 경우 신발 종류는 다양하며 하이힐, 운동화, 단화, 구두 등 상대방 취향에 맞는 신발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자와 여자 성별을 불문하고 아무리 많아도 필요한 것이 신발입니다.

상대방 취향을 확실히 알고 있다면 본인이 사다주는 것이 좋지만 이왕이면 같이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신어보고 상대방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신발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신발은 실용적이면서 가격 대도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화이트데이 선물로 안성맞춤입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2. 향수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두번째 제품은 '향수'입니다. 향수는 선물용으로도 좋고 자신이 직접 써도 좋은 젊은 남녀라면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아마 화이트데이 선물로 향수를 해준다면 싫어하는 여자들은 없겠죠? 향수는 브랜드와 향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혼자서 고민하는 것보단 선물받는 사람에게 물어보거나 직접 화장품 매장을 방문해서 시향을 해보고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혼자서 화이트 데이 선물용으로 향수를 준비하고 싶다면 너무 강한 향보다는 계절에 맞는 은은한 향이 가장 무난할 것 같습니다. 화장품 매장 직원에게 여자 향수를 추천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화이트 데이 선물 순위

3. 핸드폰 케이스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세번째 제품은 '핸드폰 케이스'입니다. 핸드폰 기종에 따라서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종류의 핸드폰 케이스들이 있는데요. 핸드폰 케이스 하나만 바꿔도 새 핸드폰을 산 것같은 기분을 주기 때문에 화이트 데이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입니다.

 

지금 당장 필요없다 하더라도 핸드폰을 들고다니다보면 케이스를 자주 바꿔주어야 하고 가격도 부담없기 때문에 번갈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양의 핸드폰 케이스를 여러 개 선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도 보호하고 스타일도 뽐내고 화이트데이 선물로 이석이조의 효과를 보시기바랍니다.

화이트 데이 선물 순위

4. 에어팟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네번째 제품은 삶의 질을 향상시켜준다는 '에어팟'입니다. 혹시 여자친구가 아직도 에어팟이 아닌 선달린 이어폰을 쓰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에어팟은 화이트 데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에어팟이 처음 출시했을 때만해도 이어폰 치고는 높은 가격과 콩나물처럼 생긴 디자인이라는 기사 때문에 평이 좋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에어팟은 삶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가장 핫한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에어팟의 종류는 에어팟 1세대, 2세대 그리고 최근에 출시한 에어팟 프로가 있습니다. 가격 대는 10만원 대부터 30만원 대까지 있으며 요번에 출시한 에어팟 프로는 노이즈 캔슬링이 뛰어나며 착용감이 좋다는 평이 많아 에어팟 1세대나 2세대를 가지고 있다면 화이트데이 선물로 에어팟 프로를 고심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화이트 데이 선물 순위

5. 악세서리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 마지막 제룸은 바로 '악세서리'입니다. 악세서리는 쥬얼리 매장이나 지하 쇼핑몰, 길거리 어디서든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악세사리는 사고사고 또 사도 마음에 드는게 있으면 가지고 싶은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아이템입니다.

 

어린 학생들부터 나이드신 어르신까지 여자에게 있어서 악세서리는 떼어낼래야 뗄 수 없는 존재인데요. 귀걸이부터 목걸이, 반지, 팔찌, 발찌, 머리띠까지 악세서리의 종류는 정말 다양해서 사도사도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쥬얼리 매장이나 악세서리 판매하는 곳은 흔하기 때문에 직접 방문해서 상대방이 마음에 드는 악세서리를 화이트데이 선물로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 포스팅

 

마치며

 

이번 포스팅은 화이트데이 선물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하고 선물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이제 화이트데이까지 한달도 남지 않았는데 잘 준비하시고 맛있는 식사 한끼하면서 즐거운 화이트데이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