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발렌타인 데이가 돌아오고 있습니다. 매년 돌아오는 2월과 3월은 발렌타인 데이 와 화이트 데이가 나란히 있기 때문에 연인들에게 특별한 날이기도 한데요. 정확하게 발렌타인 데이는 2월 14일, 화이트 데이는 3월 14일이랍니다.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가 비슷해서 저도 가끔 헷갈릴 때가 있는데요. 예전부터 발렌타인데이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렛을 선물하는 날이고 화이트데이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선물하는 날입니다. 그렇지만 요즘에는 초콜렛이나 사탕보다는 상대방에게 좀 더 실용적이고 갖고 싶은 선물을 해주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죠.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순위

오늘 발렌타인 데이 선물 순위 포스팅을 통해서 상대방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골라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발렌타인 데이 선물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발렌타인데이 추천 순위 BEST5

 

1. 패션잡화 (모자, 신발, 의류 등)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순위 : 패션잡화

남성들에게 가장 필요하기도 하고 가장 무난한 선물용로 패션잡화는 정말 탁월한 선택일겁니다. 패션잡화는 옷이나 바지, 신발, 가방, 모자 등 대한민국의 남자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할만한 선물이고 누구나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남자친구가 옷이나 신발이 많다구요? 전혀 상관없습니다.

 

아무리 많아도 필요한 것이 패션잡화일테니까요. 패션잡화는 종류가 너무 많기 때문에 평소에 남자친구에게 필요해보이거나 필요하다고 말했던 것이 있다면 잘 생각해두었다가 센스를 발휘해서 서프라이즈로 선물해주면 정말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격대가 너무 높은 선물이라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적당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센스있는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2. 자동차 키링. 키홀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순위 : 자동차 키링. 키홀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남자들에게 필요한 것중 하나가 바로 자동차 키링 또는 키홀더입니다. 사실 키링이나 키홀더는 다른 선물에 비해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고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아이템이죠. 자동차 키링의 종류나 디자인이 다양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취향에 맞춰서 꼼꼼하게 골라야 합니다.

 

여자들의 경우에는 캐릭터가 들어간 제품이나 이쁜 디자인의 키링들이 많은데 남자들은 보통 가죽 제품으로 된 키링이 가장 깔끔하고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터넷만 검색해봐도 최저가 1만원도 안되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키링부터 몇 십만원까지 하는 명품 키링까지 찾아볼 수 있으니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3. 커플 반지 (커플 신발, 커플 팔찌 등)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순위 : 커플반지, 팔찌

렌타인데이는 무엇보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날인만큼 다른 어떤 선물보다 커플 반지는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커플 반지는 연인에게 있어서 더욱 애뜻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드는 선물이기도 하고, 사실 커플이라면 누구나 커플 반지를 맞춰보고 싶은 생각을 하실겁니다.

 

커플 반지를 맞춰야하는 연인들이 있다면 이번 발렌타인 데이를 계기로 뜻깊은 선물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선물을 받고 기뻐하지 않을 남자는 단 한명도 없을테니까요. 커플 반지가 부담스럽다면 커플 신발이나 커플 티셔츠, 커플 모자 등 한번쯤은 커플인걸 티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특히나 발렌타인데이라면 누구나 부러워 할만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 일 것같네요.

 

4. 손편지와 꽃다발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순위 : 손편지, 꽃다발

예전부터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는 빠질 수 없던 선물이 바로 꽃다발과 손편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어떻게보면 너무 흔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손편지만큼 상대방에게 내 마음을 표현할수 있는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남자들은 꽃다발이나 손편지를 안 좋아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 이럴때 아니면 남자들이 꽃다발과 손편지를 선물 받을 일이 없습니다. 오직 여자친구에게만 받을 수 있는 그런 선물인 셈이죠. 꽃다발이 부담스럽다면 간단하게 꽃 한송이와 함께 손편지를 선물해도 좋을 것 같네요. 그동안 하지 못했던 말이나 고마웠던 일들을 편지로나마 진심으로 마음을 전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5. 분위기 있는 식당에서 데이트

분위기 있는 식당

발렌타인데이라고해서 무조건 선물을 줘야하는 것만은 아닙니다. 선물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야말로 제대로 된 발렌타인데이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녁에 분위기 있는 식당이나 평소에 가보지 못했던 곳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는 것은 어떨까요? 평소에 보고 싶었던 영화나 공연, 콘서트 등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 .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선물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발렌타인 데이 선물이 있으셨나요? 커플들에게는 생일이나 100일 선물, 1주년 선물, 빼빼로 데이 등 챙겨야 될 기념일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어찌보면 우리는 상술인걸 알면서도 서로의 마음을 확인받고 싶어하죠. 그냥 지나갈수도 있지만 막상 아무 선물도 못받게 되면 서운한 마음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나봅니다. 이왕이면 맛있는 저녁이라도 먹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발렌타인 데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향수 베스트 TOP5  (0) 2020.02.19
2020 전기차 보조금 지자체별  (0) 2020.02.12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무료로 알아보기  (0) 2020.02.08
석류즙 효능 7가지  (0) 2020.02.06
장미 꽃말 (7가지 색상별)  (2) 2020.02.0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