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부노화로 주름, 기미,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지신 분들 많이 계신데요. 50대~60대 여성 분이라면 누구나 매일매일 더 좋은 피부를 얻기 위해 관리하고 계실텐데요. 주변에서도 어떤 화장품 브랜드를 쓰는지, 어떤 브랜드가 괜찮은지, 정보를 공유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오늘 알아볼 스템벨 화장품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종근당건강에서 만든 제품으로 중년 여성들을 위한 프리미엄 화장품입니다. 스템벨 런칭 기념 2+1 이벤트 뿐 아니라 문의가 많았던 효과와 가격에 대한 이야기까지 진행해보겠습니다.

 

목차

1. 스템벨 화장품

1.1 스템벨 효능 효과

1.2 스템벨 사용 방법

1.3 스템벨 후기와 구매방법 및 가격

2. 스템벨이 특별한 이유

3. 스템벨 구성, 구매방법 이벤트 할인정보

 

1. 스템벨 화장품

1.1 스템벨 효능 효과

스템벨의 최대 장점은 바로 인체 유래 성분과 인체 유사 성분으로 구성된 것인데요. 대표적인 제품인 크림과 에센스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각각 10%(크림), 5%(에센스)를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건강한 피부바탕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특별히 종근당건강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다보니 제품력이나 그 기술력에서 신뢰할만 하겠습니다.

 

특허 받은 리포좀 공법을 통해 흡수에 도움을 주는 부분이 눈에 띄는데요. 아무리 좋은 성분을 가득 담았다 한들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겠죠? 아주 중요한 포인트를 놓치지 않은 제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1.2 스템벨 사용 방법

스템벨 크림 & 에센스는 4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다양한 피부고민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나 추천 드리는 고효능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인데요.

 

셀 에센스 리제너레이터는 스킨, 에센스, 로션의 기능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3 in 1 멀티 에센스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흡수시켜 주시면 됩니다.

 

셀 크림은 고함량의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이기 때문에 영양감이 풍부한 고농축 제형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동봉된 스페츌러를 사용해서 크림을 손에 적정량 덜어낸 후 체온으로 살살 녹여내듯 피부에 흡수시켜 주시면 됩니다.

 

1.3 스템벨 후기와 구매방법 및 가격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가장 중요한건 만족감이겠죠? 사용할수록 달라지는 피부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로 고민이신 분들, 고급스럽고 유연한 피부로 업그레이드 하고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사용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가장 궁금하실 내용이 바로 가격이나 이벤트 정보일텐데요. 런칭 후 진행하고 있는 첫 프로모션인 2+1 이벤트와 가격관련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 상담전화를 통해서만 가능하니, 구매 방법 중 가장 합리적인 방향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령 왜 전화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느냐며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는 피부타입과 화장품에 대한 맞춤 상담과 함께 훨씬 효과적인 화장품 사용을 위한 방법이라고 보여집니다. 또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 찾는 이들이 많다 보니 판매처가 다양해질 경우 생기는 사고, 잘못된 보관으로 인한 내용물 변형 등 여러가지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공식 판매처를 통한 판매만을 진행하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 스템벨이 특별한 이유

1) 종근당건강 제품

스템벨이 특별한 이유 중 단연 첫번째는 믿을 수 있는 판매사인데요. 종근당건강의 엄격한 기준과 과학적으로 입증된 포뮬러로 탄생한 고효능 화장품입니다.

 

2) 스템벨만의 독자적인 포뮬러

인체 유래 및 유사 성분으로 구성된 3가지 성분을 독자적인 포뮬러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3) 모델 박주미

스템벨의 뮤즈로 그 시작을 함께한 동안미녀 박주미씨.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된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40대 여주인공 사피영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과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한 바 있죠. 내년에는 신우철 감독과 임성한 작가의 파격 신작 ‘선녀두리안’의 여주인공 역으로 활약을 할 예정이라는데요. 여전한 꿀피부와 동안외모를 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됩니다.

 

> 아래는 스템벨을 직접 사용해 본 박주미씨의 인터뷰 내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박주미씨가 언급한 ‘피부도 자산’이라는 말이 참 와닿습니다. 참 닮고 싶은 피부를 가진 박주미씨가 선택한 스템벨 화장품입니다.

 

3. 스템벨 구성, 구매방법 이벤트 할인정보

종근당건강 스템벨 화장품 구성은 아래와 같은데요.

- 스템벨 셀 크림 리제너레이터 (50ml)
- 스템벨 셀 에센스 리제너레이터 (140ml)
- 스템벨 셀 마스크 리제너레이터 (27ml)
- 스템벨 셀 스틱 리제너레이터 (10g)

 

이 중 가장 찾는 분들이 많은 구성은 에센스+크림 세트입니다. 함께 사용할 경우 자극 받은 피부의 자생력을 도와주는 효과*와, 피부 밝기/노란기/검은기를 밝혀주는 트리플 피부톤 개선효과를 보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겨울철 신경 쓰이는 피부 처짐과 눈가,이마,미간,팔자,목 등의 잔주름 스템벨 셀 크림 리제너레이터 사용 시 개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템벨로 간편하고 합리적으로 겨울철 피부관리를 시작해보세요.

이밖에 마스크팩과 멀티밤도 스페셜 케어를 위해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각각 따로 구매하기보단 이벤트 프로모션 2+1 혜택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방법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스템벨 런칭 이벤트 프로모션이 한정기간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고 있으니 이 점을 꼭 확인해 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스템벨 런칭 이벤트 프로모션

 

:: 스템벨 ::

(필수)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지원 분야, 성별, 생년월일, 한문 이름, 희망 연봉, 직전 연봉, 사진, 특기, 취미, 병역사항, 학력(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성적증명서, 학술

stembell.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