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핑과 같이 물이 움직이는 따뜻한 여름 밤에는 바다가 빛을 발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보는 것은 매우 인상적이죠. 푸르스름한 빛은 둥근 원모양의 세포 생물인 sea sparkle에 의해 발생합니다. 난류에서 sea sparkle의 화학 반응으로 인해 빛이 발출되는 것이죠. 험한 날씨에 sea sparkle은 더 깊고 조용한 물로 이동합니다.

 

sea sparkle은 비교적 큰 단세포이므로 식물인지 동물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햇빛의 도움으로 먹이를 생산하는 엽록소가 없으므로 먹이를 위해 다른 유기체를 소비합니다. sea sparkle은 작은 식물성 플랑크톤, 동물성 플랑크톤 및 물고기 알에서 살아갑니다. 현미경으로 볼 때 소화 된 조류 세포를 녹색 반점으로 보일 수도 있죠. 소비 된 조류 세포는 sea sparkle 세포에 잠시동안 먹이를 제공합니다.

 

sea sparkle은 독일 Bight의 조용한 바다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sea sparkle에 의해 생성 된 빛의 방출을 생물 발광이라고 하기도 하죠. 만약 이런 sea sparkle이 발생하는 곳에서 수영을 하는것은 그리 위험하진 않지만 나중에 피부 자극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밤에 파도가 치고 물이 튀길 때 바닷물이 밝게 빛나는 현상인 sea sparkle은 항상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sea sparkle은 수천 개의 발광 단일 세포 유기체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 유기체는 냄새를 맡아 적을 발견하고 위협이 있다는 것을 감지하게 되면 빛의 강도를 높입니다. 빛은 바다에 있는 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함입니다. 한마디로 포식자에 대한 방어 수단으로 이용하는 셈이죠. sea sparkle 유기체가 바다의 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생물은 물고기, 오징어, 작은 갑각류 및 조류와 같은 해양 생물이 있습니다. 

 

실제로 sea sparkle을 보기 위해 많은 기자들 또는 사진작가들이 찾아 나서고 있습니다. 여행을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는 경우도 있죠. 여러분은 이러한 사진을 보고 무슨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사진으로만 봐도 신비롭고 아름다운데 실제로 본다면 얼마나 대단할지 무척 궁금합니다. 여행을 가게 된다면 한번쯤은 꼭 마주하고 싶은 광경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