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본격적인 명절을 맞이하게 되면 항상 무슨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되시죠? 사실 저도 명절마다 또는 기념일마다 부모님에게 무엇을 선물할지 고민이 되는데요. 더군다나 가족들과 잘 만나지 못하고 가끔씩 본다고하면 더 좋은 선물을 해주고 싶은 것은 당연한 마음일 것입니다.

 

부모님 명절 선물세트 추천 순위

설날 선물세트는 무엇보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너무 싼티나지 않는 적당한 선물세트가 좋긴하지만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적당한 설날 선물세트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각자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선물 취향을 잘 골라서 고민을 덜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제부터 설날 선물세트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님 명절 선물세트 추천 순위


1. 한방차 선물세트

첫 번째로 추천해드릴 설날 선물세트는 바로 한방차입니다. 한방차는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아주 좋은 건강식품인데요. 몸에 좋은 재료들이 골고루 포함되어 있고, 선물을 받을 사람의 건강 상태에 맞추어 재료를 골라 선물한다면 건강까지 챙기는 센스 있는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티백 형식의 한방차도 출시되었고 그 외에 다양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고 하네요. 부모님이나 주변 직장동료들, 고마웠던 친척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 한방차 선물세트 구경하기 ▼

 

자연애 건강담은 한첩 텀블러용 수제차 선물세트, 6종, 1세트

 


2. 안마기

나이가 들수록 이곳저곳 안쑤시는 곳이 없습니다. 피로 누적으로 온 몸이 무겁고 무기력한 분들에게 안마기는 생활의 활력과 제대로 된 힐링을 느낄 수 있게 만들죠. 그렇다고 전신 안마의자처럼 값이 나가는 경우에는 가벼운 선물로 매우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목, 어깨 안마기나 등 안마기, 발 마사지기 같은 부분 안마기를 구입한다면 부담도 덜하고 괜찮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요즘 붙이는 초음파 안마기도 효과가 좋은데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기 편하고 원하는 부위에 붙여서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세기 조절, 시간을 설정하여 자유롭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 안마기 구경하기 ▼

 

바넥스 무선 진동 전신 목어깨 허리 마사지건, BN-G30

 


3. 홍삼 선물세트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선물세트, 바로 홍삼 선물세트입니다. 홍삼은 항암 효과와 항산화의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면연력 증진,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놀라운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홍삼농축액인 홍삼정이 있고 홍삼을 통째로 갈아서 분말로 만든 제품도 있습니다. 홍삼농축액을 물이나 기타 성분을 섞어 희석한 제품도 있는데 요즘 인기 있는 스틱 형태의 휴대용 홍삼 제품이 여기에 속합니다. 쓴 맛이 덜하고 휴대하고 다니기도 편해서 학생들이나 직장인 등 젊은 세대에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 홍삼 선물세트 구경하기 ▼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 스틱 30포 + 쇼핑백, 300g, 1세트


4. 건강즙 선물세트

건강을 위해 다양한 건강 식품을 섭취하게 되는데 그 중에서 건강즙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을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데요. 평소에 바쁘거나 챙겨먹을 시간이 없는 사람들은 번거롭게 준비할 필요없이 단 1분이면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건강즙의 종류는 양파즙, 포도즙, 배즙, 석류즙, 칡즙, 대추즙, 양배추즙, 흑마늘즙 등 종류가 아주 다양하며 거기에 들어있는 성분도 다양해서 어떤 종류의 건강즙을 선물할지 충분히 파악한 다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건강즙 구경하기 ▼ 

 

비타할로 진심을 담은 유기농 양배추브로콜리 즙, 90ml, 30포


이상 오늘은 부모님 명절 선물세트 추천을 해드렸는데 만족하셨나요? 사실 제일 중요한건 선물의 종류가 가격보단 상대방에게 내 마음이 잘 전달되었는지가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무조건 '비싼 선물이니까 마음에 들겠지' 또는 '너무 싼 물건이라 성의없어 보이진 않을까' 걱정하시지 말고 충분히 상대방에게 진실된 마음을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진심을 담은 선물로 모두들 화목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