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 21일 목요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신규 던전 '멜카르트 연구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정기 정검으로 신규 콘텐츠 멜카르트 연구소, 최상위 테일즈 유저를 위한 강력한 보스와 각종 보상 아이템까지 신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멜카르트 연구소의 상세한 진행 방법과 각 보상의 세부정보, 주의할 점 등 살펴보도록 할까요?

 

 


멜카르트 연구소 상세보기


 

■ 입장 제한

 

> 310 Lv 이상의 캐릭터로만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모드에 입장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 원격 퀘스트 창에서 '[멜카르트 연구소] 메이리오나의 도움 요청' 퀘스트 완료 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모드 소개

 

> 보스전 (2~5인) : 제한 시간 10분 동안 키메라에게 최대한 많은 대미지를 입히거나 처치합니다.

> 살아남기 (2~3인) : 제한 시간 10분 동안 키메라의 공격을 피해 최대한 오래 버티거나 살아남습니다.

> DPS 경쟁 (1인) : 제한 시간 1분 동안 키메라에게 최대한 많은 대미지를 입혀 캐릭터별 DPS 순위 상위권에 도전합니다.

 

 

■ 진행 방법

 

1) 캐릭터 레벨 310 달성 후 오른쪽 원격 퀘스트 원격 퀘스트 아이콘을 클릭해서 '[멜카르트 연구소] 메이리오나의 도움 요청' 퀘스트 수락 후 모두 완료해주세요.

 

 

2) 월드 맵 필멸의 땅에서 ‘아르카디아 중심부’에 위치한 포털을 통해 멜카르트 연구소에 진입합니다.

 

* 멜카르트 연구소는 캐릭터의 인벤토리 공간이 7칸 미만일 경우에는 입장할 수 없습니다. 팀원 중 한 명이라도 여유 공간이 부족하면 입장할 수 없으니 미리 여유 공간을 만들어주세요!

 

 

 

3) 멜카르트 연구소 포털에 진입하면 보스전 (2~5인), DPS 경쟁 (1인), 살아남기 (2~3인) 모드 중 도전하고 싶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팀에 소속되어 있을 경우 팀장만 멜카르트 연구소 입장을 결정할 수 있으며, DPS 경쟁 (1인) 모드 선택지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4) DPS 경쟁 (1인) 모드 순위 보상을 제외한 각 보상은 던전 종료 후 인벤토리로 자동 지급됩니다.

 

멜카르트 연구소 포탈 왼쪽에 위치한 NPC 메이리오나 멜카르트를 통해 순위 보상을 수령하거나 ‘시련의 훈장’을 ‘키메라의 보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순위 보상 수령 : NPC 클릭 -> [1인 모드 랭킹을 확인한다. ] -> [ 이전 회차 순위 보상을 받으러 왔습니다. ] 클릭
* 시련의 훈장 교환 : NPC 우클릭(또는 shift+마우스 커서) -> 퀘스트 보기 퀘스트 보기 -> ‘시련의 훈장 교환 퀘스트’ 수락

 

 


보상 및 아이템 확인하기


■ 기본참여 보상

 

* 룬 계정당 1일 1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살아남기 2~3인 모드에서는 5분 이상 생존해야 참여 보상이 지급됩니다.

 

 

■ 신규 '날개' 아이템 정보

 

* 캐릭터당 일주일에 1회 획득 가능합니다. (키메라의 날개는 제외)

 

 

■ 신규 '인장' 아이템 정보

 

* 캐릭터당 일주일에 1회 획득 가능합니다.

 

 

■ 보상 상세정보

 

 

 


멜카르트 연구소 플레이 시 주의할 점


① 멜카르트 연구소의 DPS 경쟁 (1인) 모드 순위는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 갱신됩니다. 지난 주 1위 또는 2위를 달성하셨다면 잊지 말고 NPC 메이리오나 멜카르트를 통해 보상을 꼭 수령해주세요! * 다음주 순위 갱신 전까지 수령하지 않는 경우에는 순위 보상을 받을 수 없으며, 보상 아이템은 다음주 순위 갱신 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멜카르트 연구소 안에서 사망 후 부활하지 못하고 마을로 이동되거나, 던전을 강제 종료할 경우에는 참여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다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

 

보스전 (2~5인) 모드에서 제한 시간이 모두 경과하기 이전에 던전에서 퇴장하거나, 보스가 처치되었을 때 멜카르트 연구소에 위치하지 않은 팀원은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멜카르트 연구소에서 획득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날개, 인장)은 상속 시스템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멜카르트 연구소 맵에서 퇴장할 경우, 3분 동안 다시 입장할 수 없습니다. 팀에 소속된 경우 모든 팀원이 아르카디아 중심부에 위치해 있을 때만 다시 입장할 수 있으며, 재입장 후에는 제한 시간이 초기화되므로 중간에 실수로 퇴장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마무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규 던전 '멜카르트 연구소' 및 각 보상정보, 주의할 점 등을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멜카르트 연구소는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높은 난이도의 던전으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실제 정식 서버 업데이트 시 현재 테일즈 위버에 존재하는 던전 중 가장 높은 난이도와 최고 스펙을 가진 캐릭터들도 구성된다고 하니 여러분도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