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는 화이트데이 기념일로 실용적인 선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화이트데이 선물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죠? 바로 '사탕'입니다. 어찌보면 너무 흔하고 뻔한 선물이 아니냐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발렌타인데이 하면 '초콜렛', 화이트데이 하면 '사탕'이 떠오르는건 당연할겁니다.

 

👉 화이트데이 연인 선물 BEST5

 

👉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BEST5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 BEST4

이번 포스팅에서는 뻔하지만 화이트데이 대표적인 선물 '사탕 선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사탕 종류도 많고 단순히 불량식품을 떠나서 고급지고 신기한 사탕 종류도 너무 많습니다.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로 어떤 것들이 인기가 많은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 BEST4

 

저번 포스팅에서도 화이트데이와 발렌타인데이를 간략하게 설명했지만 혹시나 헷갈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발렌타인데이는 매년 2월 14일이며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선물해주는 날이고, 화이트데이는 발렌타인데이 한달 뒤인 3월 14일로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선물해주는 날입니다.

 

매년마다 찾아오는 기념일이지만 간혹 헷갈릴 때가 많아 상대방에게 선물하기 전에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확실하게 이해하셨으니 이제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주사탕 : 신비로운 우주모양이 예쁜 수제 사탕 속으로

첫번째로 추천해드릴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은 요즘 핫한 신비롭고 아름다운 우주모양의 '우주 사탕'입니다. 모든 공정이 수제작으로 제작되며 천연감미료를 사용한 국내에 처음 선보인 아트캔디인데요. 손수 제작하는만큼 일반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일반 사탕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고 칼로리가 낮은데 그 이유는 독일에서 수입한 자일리톨 성분의 천연감미료를 사용하여 일반 사탕들과 달리 오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사탕입니다.

 

신비로운 우주모양 수제 '우주사탕'

우주사탕은 이름답게 '태양- 체리맛, 금성- 치즈맛, 달- 블랙베리맛, 천왕성- 사과맛, 지구- 딸기맛, 목성- 파인애플맛' 등 각 행성의 이름을 따와 맛도 모양도 다양하며 총 12가지의 모양과 맛을 선택할 수 있으니 골라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맛은 물론 건강도 지키고 SNS 사진용으로도 정말 좋은 우주 사탕,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로 강력 추천합니다!

 

▼▼▼ 우주사탕 선물하기▼▼▼

 

오브세이 우주사탕 쏠라 19 x 12p 세트, 228g, 1세트

 


2. 크리스탈 락캔디 : 유튜브 ASMR 핫 아이템

두번째로 추천해드릴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은 유튜브에서 이름바 ASMR로 핫한 아이템인 '락캔디 사탕'입니다. 씹을 때 '오도독, 오도독' 소리가 나는 락캔디는, 돌(rock)과 사탕(candy)의 합성어로, 사탕을 씹었을 때 돌처럼 단단한 소리가 난다고해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특유의 '오도독' 소리 때문인지 유튜버들 사이에서 ASMR 영상에 자주 사용된 사탕이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크리스탈 모양 '락캔디'

크리스탈처럼 반짝거리는 락캔디는 미국산 제품으로 36개의 락캔디가 개별 포장되어 원형통에 담겨져 있습니다. 총 7가지의 색과 맛이 있는데 '파란색- 라즈베리맛, 보라색- 포도맛, 하늘색- 코튼캔디(솜사탕맛), 하얀색- 설탕맛, 연두색- 사과맛, 빨간색- 딸기맛, 분홍색- 체리맛'이 있고 실제로 가까이서보면 보석같은 느낌의 사탕이죠. 유튜브에서 핫했던만큼 궁금했던 분들은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을 계기로 한번 도전해보는건 어떨까요?

 

▼▼▼ 크리스탈 락캔디 선물하기▼▼▼

 

락캔디 크리스탈스틱 6가지색상세트, 1세트, 22g

 


3. 오사카 코하쿠토 :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보석사탕

세번째로 추천해드릴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은 유튜브를 접하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보석사탕 '코하쿠토'입니다. 무지개빛 네모난 보석처럼 생긴 보석사탕 코하쿠토는 일본의 전통 과자라고 알려져있으며, 사탕수수를 정제하여 중탕으로 끓이고 배합한 후 저온숙성을 거쳐 한천으로 만들어낸 오사카 전통 디저트라고 합니다. 사탕을 씹었을 때 톡톡 터지는 슈팅스타를 씹는듯한 색다른 식감의 코하쿠토는 겉모습이 보석처럼 생겨 딱딱할 것 같지만 그 속은 말랑말랑한 곤약젤리같은 느낌입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보석사탕 '오사카 코하쿠토'

요즘말로 겉바속촉이라고 하죠.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사탕입니다. 총 6가지의 색과 맛이 있으며, '하늘색- 소다맛, 노란색- 레몬맛, 보라색- 포도맛, 초록색- 사과맛, 빨간색- 딸기맛, 분홍색- 체리맛'이 있습니다. 저도 우연히 유튜브를 접했다가 코하쿠토 먹방을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씹는 식감이나 모양 자체가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사탕이였습니다.

 

▼▼▼ 코하쿠토 선물하기▼▼▼

 

코하쿠토 수제 보석 캔디 일본 수제 사탕 330g, 4가지맛혼합 330g

 


4. 히츨러 히치스 : 캔디인듯 젤리인듯 수수깡처럼 생긴 젤리

네번째로 추천해드릴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도 역시 유튜브 먹방에서 많이 알려진 수수깡젤리 '히츨러 히치스'입니다. 히츨러는 1920년부터 시작하여 현재까지 독일인들이 즐겨먹는 독일 대표 젤리업체 중 하나입니다. 수수깡처럼 생긴 히츨러 히치스 젤리는 젤리라고는 하지만 겉은 딱딱해서 사탕이라고 부르기도 하죠.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과즙을 사용한 젤리이며 소젤라틴이 함유되어 신맛이 강한 젤리입니다.

 

수수깡젤리 '히츨러 히치스'

총 4가지 맛으로 '딸기, 레몬, 청사과, 복숭아' 과즙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더 다양한 방법으로 먹고싶다면 아이스크림이나 빙수에 곁들어 먹거나 과일화채에 넣어 먹어도 맛있고 탄산수와 젤리를 얼음틀에 넣고 얼려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히츨러히치스 선물하기▼▼▼

 

히츨러 히치스 수수깡 젤리 40g x 3종 세트, 2세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을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요즘은 맛 뿐만 아니라 재미난 식감과 신기한 모양의 사탕들도 많다는걸 알았습니다. 평소에 사탕을 즐겨 드시지 않던 분들은 이번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핫한 아이템의 사탕들을 맘껏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